본문 바로가기

배우 김혜은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혜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김혜은] 김혜은의 출생일은 1973년 3월 1일(47세) (정부 직할) 부산직할시 동래구 부곡동 (現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동),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김혜은] 김혜은의 본관은 경주 김씨이고, 신체 스펙은 공개되어 있지 않으며,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김혜은] 김혜은은 동현초등학교 부곡여자중학교 금정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혜은] 2012년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호텔 여사장 역으로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기상캐스터 출신의 엘리트 이미지로서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쌍욕을 영화 속에서 들을 수 있다 여담으로 나름 신데렐라 인생을 살았습니다. 성악을 접고 방황하던 시절 의사인 남편을 만나 결혼했지만, 이때부터 시댁 눈치를 보며 심한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혜은] 하필 유산해 버린지라 바닥까지 갈 뻔했습니다. 물론 이후 연기자로서 재기하고, 딸 가은 양을 출산하며 극복해 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김인영 작가의 작품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여자,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착하지 않은 여자들) 본격 여자 시리즈 전문배우 다른 여배우들도 그렇지만 엄청난 동안입니다.

[배우 김혜은] 기상캐스터 출신의 배우로 부산에서 태어나 금정여자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했습니다. 1997년 MBC에 지원했다가 2명만 뽑는 아나운서 시험에서 김주하, 방현주에 이어 3등을 하는 바람에 청주MBC에서 아나운서로 근무했습니다. 그리고 서울로 올라와 기상캐스터와 뉴스데스크 메인 기상 캐스터로 활약했으며, 2004년 8년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정리하고 퇴사했습니다.

[배우 김혜은] 2002년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 3'에 출연했으며, 2004년 드라마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명세빈의 친구로 깜짝 출연했다가 6회분에 출연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기를 접했습니다. MBC 퇴사를 결심한 후 3년간의 휴식기를 갖고 연기 공부를 시작했고 2007년 MBC 일일극 '아현동 마님' 에서 성악과 출신 맏며느리 역할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김혜은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