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오늘은 배우 박해미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해미] 박해미의 출생일은 1964년 1월 28일 (56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박해미] 박해미의 본관은 밀양 박씨이고, 키는 163cm, 몸무게는 54kg,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박해미의 배우자는 임모씨 (1988 – 1994) 황민 (1995 – 2019)이며, 슬하에 자녀 장남 임성민(1988년생) 차남 황성재(2000년생)가 있습니다.
[배우 박해미] 박해미는 대전대흥초등학교 (졸업), 대전여자중학교 (졸업), 부산영도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박해미] 올해 3월에 종영한 KBS2 TV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냉정한 시어머니 홍화영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해미] 저의 공연이 단잠을 깨우셔서 화가 나셨나보다'며 그의 발언에 맞받아쳤습니다. 첨언하자면 원래 맘마미아 자체가 엄청난 대서사를 가지고 인간의 고상한 관념, 철학을 다룬다기보다(햄릿 등.)는 ABBA의 명곡들을 대중들이 쉽게 즐길수 있게 이어만든 주크박스 뮤지컬입니다. 그리고 애초에 박해미가 맡은 도나 역은 개방적이고 무거움과는 살짝 거리가 있는 배역입니다.
[배우 박해미] 이 인간으로 인해 박해미의 인생 자체가 파탄날 뻔했습니다. 31세에 전남편 때문에 하룻밤만에 정수리 부분의 머리가 백발이 되었다고 자서전에서 고백을 했습니다. 첫번째 남편과 이혼 후 8살 연하의 황민과 결혼했습니다. 박해미와 황민은 박해미가 품바라는 작품을 할때 배우와 관객으로 처음 만났으며 결혼 이후 아들을 얻었습니다.
[배우 박해미] 박해미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아들은 정식 오디션을 다 거쳤으며, '박해미 아들'인 것을 철저하게 감추었다고 말했습니다.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 부산 영도구 영선동에 위치한 '미니 아파트'라는 서민형 아파트에서 살았습니다. (출처:박해미 자서전 '맘마미아, 도나의 노래') 이곳은 문재인 대통령이 신혼초기 어머니를 모시고 거주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배우 박해미] 어릴 때는 굉장히 부유했다고 합니다. 충청도에서 손꼽힐 정도의 부잣집으로, 300평짜리 저택에서 살았으며 부모는 밴드와 무용단을 갖춘 대형 카바레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학교 때 가세가 기울면서 부산에서 잠깐 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주 영역인 공연계에서 연출자로 거듭나기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배우 박해미] 어쩌다 어른에서 본인은 선후배 배우의 프라이버시와 생활이 있는데 방해가 될까봐 대기실에 가서 인사하지 않는다는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배려법을 보여줬으며, 때문에 본인 역시 후배들이 본인을 마주쳐도 인사를 하지 않고 지나가도 개의치 않으며 그걸 예의없다고 여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배우 박해미] 위 사건으로 인해 2019년 5월 14일에 황민과 이혼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박해미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