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서지영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서지영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서지영] 서지영의 출생일은 1981년 6월 2일 (39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서지영] 서지영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7cm, 몸무게는 50kg B형, 가족 관계는 '서종철(조부), 조은주(어머니), 서배준(오빠), 남편, 아들, 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서지영] 서지영은 한양대부속여고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과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재학을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서지영] 1998년 혼성그룹 SARP으로 데뷔했으며, 2002년 이지혜와의 불화로 그룹이 해체한 뒤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2005년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계속 연기자로 활동하다 2011년 결혼, 현재는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배우 서지영] 서로의 인스타그램에서도 간간히 만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배우 서지영] 1집은 스윗튠 작곡 및 프로듀싱의 Stay in Me, 몸살, 하얀 일기 등으로 활동했고 2집은 윤일상 작곡의 Hey Boy로, 리메이크 앨범으로 인형의 꿈, 웨딩데이 등의 싱글로도 활동 했었습니다. 서지영의 이미지때문에 별로일거라는 인식과 달리 두 앨범 모두 꽤나 준수한 퀄리티라는 게 세간의 평가 받았습니다.

[배우 서지영] 서지영 본인도 댄스가수로는 나쁘지않은 춤과 노래실력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고, 당시 라이브 영상들을 보면 은근 무대도 꽤 깔끔하게 잘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숨어듣는 사람들도 꽤 있다. 샵 활동당시 불미스런 일로 탈퇴, 그리고 그룹 해체의 원흉으로 매니저가 진실을 폭로한 이후 서지영의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얼굴과 그 행동이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허둥지둥이 압권입니다.

[배우 서지영] 한참 샵으로 활동했을 당시엔 덧니가 매력 포인트였습니다. 싫어하는 사람들은 뻐드렁니라고 합니다. 그러나 덧니가 사라진 뒤로는 개성 있는 얼굴이 다소 평범해졌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때문인지 솔로로 컴백하고 나서 샵 시절만큼보다 큰 반향을 얻지는 못하고 이내 토크쇼 등 예능 프로그램을 전전하는 행보를 보였습니다.

[배우 서지영] 밝혀져 당시 여론의 비난을 엄청 받았습니다. 결국 남자 멤버 2명은 덤으로 실직자가 돼버렸습니다. 이지혜와는 그 후로도 서로 거리를 두다가 절친노트에 같이 출연한 것을 계기로 화해를 시도했고 나중엔 남자 멤버들과도 같이 만나는 사진들을 공개하는 등 이제는 앙금은 거의 씻겨 나갔다고 봐도 될 정도로 절친이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서지영] 어째 류시원의 흑역사인 것 같다? 당시 서지영이 기자회견을 열어 해명했는데 그 와중에 더 이상 못 참은 매니저가 진실을 폭로함으로써 기자회견은 종결되었습니다.이 때의 기자회견 영상은 서지영 역관광 영상으로 길이길이 보전되었습니다. 절친노트 이전에도 회사 차원에서 연결해준 자리에 가서 몇 번 만났다 기사에도 났지만 생각만큼 잘 풀리지는 않았고, 절친노트 이후가 되어서야 서로에 대한 언급을 조금 더 편하게 하기 시작한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서지영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