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신미영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미영] 신미영의 출생일은 1977년 2월 10일 (43세) 부산광역시,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신미영] 신미영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신체 스펙은 공개되어 있지 않으며,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신미영] 신미영의 학력 사항은 알려져 있지 않고, 종교 또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신미영] 나희가 이혼했을 때 새삼 통쾌해 합니다.
[배우 신미영] 사랑의 불시착 메이킹에서 엘리베이터 장면입니다. 2020년 3월,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장옥분 여사의 속을 살살 뒤집어 놓는 용주 시장 건어물 집 사장 역을 맡았습니다. 한량인 남편을 대신해 집안 살림을 책임지면서 어지간한 일에 다 참견하며 이리저리 말을 옮기고 다니고, 말 많고 사투리를 쓰는 구수한 시장 아줌맙니다.
[배우 신미영] 다수의 연극, 뮤지컬에서 활동하며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9년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고 2020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9화에서는 신미영 배우의 명대사 "본게 없지는 않습니다." "기억이 전혀 나지를 않습니다." 를 재미있게 착착 감기는 북한말로 연기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신미영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