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신예은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신예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신예은] 신예은의 출생일은 1998년 1월 18일 (22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신예은] 신예은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7cm,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신예은]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학사 재학)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으며, 별명은 도하나, 옌이, 여신예은, 웹드여신, 존예은이 있습니다.

[배우 신예은] 코에 점이 있습니다. 킬 연기학원 출신인 것으로 보입니다.(킬연기학원 유튜브에 합격자 영상이 올라와있습니다.) 차은우, 서신애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동기 사이라고 합니다. 또한 조병규, 김동희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입니다. 이유비, 오연서와 닮은 모습이 있습니다.

[배우 신예은]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한 것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이 왔고 오디션을 본 후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대성마이맥 CF의 모델이 되었는데 중독성 있는 노래 가사와 귀여운 춤으로 엄청난 흥행을 몰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보인 아이돌 커버 댄스가 재밌는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신예은] ,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과 촬영이 겹친 바람에 특별 출연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같은 JYP 소속 배우인 윤박, 강훈 등과 함께 삼남매 콘셉트로 여행 프로그램인 네모여행에 출연했습니다. 데뷔 초에는 시크하고 예쁜 외모가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의 왕자림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신예은] 에이틴2 출연 명단에서도 이나은 다음으로 두번째로 적히는 등 주연 대우를 받습니다. 일부 여론에서는 주이의 트로피카나 광고 못지 않은 인생 광고일 것이라는 평도 있습니다. 마이마이마이맥의 중독성이 엄청나다는 듯 합니다. 이 마이맥 광고, 2019 수능 전날에 공개되었습니다.

[배우 신예은] 2018년 6월부터 방송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같은 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습니다. 10대들의 연예인이라는 호칭으로 불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징 스타이며, 최근 브라운관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배우 신예은] 더 짠내투어에서 밝혔습니다. 더 짠내투어에서 언급하였습니다. 학과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라틴어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쓰였습니다. 2019년 9월 1일 부로 JYP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공동으로 배우 부문 매니지먼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팬카페에서 다음 팬카페로 이전하였습니다.

[배우 신예은] 역대급 수능 금지곡이라 쓴 게 아닙니다. 엄청난 중독성 덕에 하다못해 일부 고등학교에선 떼창까지 했으며, 어떤 남학생(무려 수능 만점자)의 경우는 커버도 했습니다. 이 광고가 중독성이 있었는지 더 강화된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신예은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