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아리(1994)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아리(1994)] 아리(1994)의 본명은 김선영이고, 출생일은 1994년 10월 23일 (26세), 대구광역시,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아리(1994)] 아리(1994)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8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모친, 오빠'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아리(1994)] 아리(1994)는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아리(1994)] 캐릭터성이 다양합니다. 평소에는 동정심 많고, 오빠와 엄마를 걱정하는 효녀의 모습을 보이지만, 사실 장난기가 상당한 똘기와 4차원을 가진 비글미가 있습니다. 매니저의 빡침을 사는 멤버라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애교도 많은데, 특히 멤버들 증언에 따르면 맘에 드는 남자가 보이면 엄청나게 끼를 부린다고 합니다.
[배우 아리(1994)] 연극과 뮤지컬을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아리(1994)] 매니저 말로는 가장 말을 안듣는 멤버로 아리를 꼽기도했습니다. 비글력도 충만한듯 하다 타히티 멤버들이 전체적으로 키가 비슷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크고 어깨도 가장 넓습니다. 다른 멤버들은 14인치인데 혼자 15인치라고 합니다. 2014년 여름에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도 참여했습니다.
[배우 아리(1994)] 정식 활동은 'Hasta Luego' 당시부터 중도 합류를 함으로써 시작 되었지만 타히티 팀 데뷔 이전 연습생 당시 타히티 데뷔조 소속이었고, 데뷔 이전 홍보용 리얼리티인 'TA-DA,It's Tahiti'에도 출연했지만 '한희'와 함께 탈퇴하여, 정식 데뷔 앨범 'Tonight' 활동이 끝난 뒤 다솜과 예은, EJ가 탈퇴하며 미소, 진과 함께 합류합니다.
[배우 아리(1994)] 현재 타히티의 기존 소녀 가장이었던 지수가 탈퇴하여, 이제는 아리가 타히티의 소녀가장 노릇을 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7월 21일경 인스타그램이 터키권 남성 해킹범에 의해 해킹을 당해 게시물의 대부분이 삭제되는 사고가 발생했고 계정 복구를 하지 못했는지 새로 계정을 만들어 새 계정으로 해킹된 계정을 신고했지만, 해킹범은 오히려 신고 접수 메세지를 캡처를 하여 스토리에 올리는 등 비인간적인 행동을 보였습니다.
[배우 아리(1994)] 타히티에서 가장 유연하고 발레를 배웠다고 합니다. 덕분에 유연성도 굉장히 좋아서 오빤 내꺼 활동 당시 발 끝을 머리까지 올리는 안무가 있었습니다.
[배우 아리(1994)] 팬들 사이에도 숏컷 이전과 숏컷 이후의 아리는 다른 이미지로 나뉘며, 시원한 눈매와 눈웃음, 애교살도 매력이었다고 합니다. 숏컷 헤어스타일 덕분에 여성팬의 지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합류 당시에는 보컬 파트를 위주로 담당했으며, 타히티 "오빤 내꺼" 부터 전 멤버 지수와 함께 랩 파트를 담당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아리(1994)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