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예지원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예지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예지원] 예지원의 본명은 이유정이고, 출생일은 1973년 2월 1일(47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예지원] 예지원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5cm, 몸무게는 45kg, 가족 관계는 '2남 1녀 중 둘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예지원] 예지원은 서울역촌초등학교 용산여자중학교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예지원] 참고로 그녀의 남동생은 한강 둔치에서 이소룡 코스프레하고 쿵푸 연습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허정민의 말에 의하면, 끝도 없이 마실 정도로 주당이라고 합니다.

[배우 예지원] 애교살이 없는 외모가 특징입니다. 덕택에 많은 연예인들의 애교살을 지우면 전부 예지원처럼 보이는 변화가 일어납니다. 러시아의 테니스 선수 마리아 샤라포바, 미녀들의 수다 출신 방송인 에바 포피엘을 닮았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연예인들 중에서는 알아주는 프랑스빱니다. 프랑스 문화에 대한 동경 때문에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다고 합니다.

[배우 예지원] 덕분에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압니다. EBS 세계테마기행 타히티 편에 나와서 프랑스어를 쓰는 타히티 사람들과 대화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또 오해영에서도 프랑스어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노홍철, 바다와 함께 연예계의 소문난 괴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예지원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