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원진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원진아] 원진아의 출생일은 1991년 3월 29일 (29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원진아] 원진아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3cm, 몸무게는 46kg, 가족 관계는 '부모, 남동생 2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원진아] 원진아는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학과 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원진아] 2019년 '돈'의 조연인 박시연 역을 맡았습니다. 작중 유능한 주식 브로커 역할입니다. 비중은 꽤 작은 편이었으나, 해당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2019년 메가박스플러스엠 배급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강윤성 감독은 신인 원진아를 캐스팅한 이유로 "굉장히 성격 좋은 연기자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배우 원진아] 2015년 영화관 아르바이트를 하며 수없이 많은 오디션들을 보러 다니다가, 한국영화아카데미 에서 진행한 오디션에 합격, 첫 필모그래피를 장식했습니다. '밤의 문이 열린다' 를 만든 유은정 감독의 단편영화 '캐치볼'이 데뷔작입니다. 촬영 현장에서 원진아를 좋게 본 스태프들이 다음 작품들을 계속 소개시켜 줬다고 합니다.
[배우 원진아] 2017년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1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김진원 PD는 "기획 단계에서 여주인공을 신인으로 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라고 제작발표회에서 신인배우를 주연으로 캐스팅한 배경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배우 원진아] 최종적으로 원진아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김진원 PD는 "저 혼자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매우 긴 테이블에 저희 회사 등 많은 관계자들이 앉아 있는 상황에서 원진아가 리딩을 했는데 우황청심환을 먹고 왔다고 했는데도 엄청 못했습니다. 그런데 모두 이견 없이 원진아가 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배우 원진아] 배우가 가진 신선함, 이미지와 성격, 진심, 선(善)함이 회사분들께 전달이 됐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기사참고 이 작품까지는 연기를 꽤 잘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발음이나 발성 등의 기본기는 차치하더라도 배우가 가진 이미지와 캐릭터가 잘 어울렸고 나름대로의 표현력도 돋보였습니다.
[배우 원진아] 부모의 권유로 다시 배우가 되기 위해 상경, 여러 아르바이트를 하며 CF에 짧게 보조출연자로 나오거나 배우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배우 원진아] 원진아부터 녹아들지 못한 '날 녹여주오' 원진아가 연기력 비판을 받은 작품들 대다수는 대본과 연출에 대한 지적이 많았습니다. 특히, 라이프와 날 녹여주오의 경우는 대본과 연출의 완성도 면에서 작가와 감독의 전작과 비교하기 힘들 정도로 아쉬움이 많았으며, 캐릭터들이 서사에 녹아들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비판을 받았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원진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