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왔더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강말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강말금] 강말금의 본명은 강수혜이고, 출생일은 1979년 1월 3일 (41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강말금] 강말금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신체 스펙은 공개되어 있지 않으며,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강말금] 강말금은 부산대학교 (국어국문학 / 학사),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강말금] 예명의 유래인 말금은 국문과 재학 당시에 학과에서 시를 제일 잘 쓰던 친구가 필명으로 쓰던 이름이었는데 당시 본인이 배우의 예명으로 고민하던 시기에 촌스러운 이름을 쓰면 뜨지 않을까 생각하여 단돈 500원을 주고 샀다고 밝혔습니다. 이름에 받침이 모두 있어서 포스터에 이름이 적혔을 때 꽉 차게 느껴졌으면 했다고 합니다. 본명보다 강한 느낌의 이름을 갖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 강말금] 수상 연도 시상식 부문 작품 2020년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찬실이는 복도 많지 2020년 3월 6일자 SBS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에서 밝혔는데 이때 김초희 감독과 배유람이 출연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강말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남다른 연기 감각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배우 강말금.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