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오늘은 배우 고성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고성희] 고성희의 출생일은 1990년 6월 21일(30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고성희] 고성희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0cm, 몸무게는 51kg A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고성희] 고성희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고성희] 참고로 연기인생 중 처음 맡은 엄마 연기였다고 합니다.
[배우 고성희] 그 와중에 본인 역시 연기력 논란이 불거지며 마음고생을 하지만, 드라마 중반부터 1인 2역을 훌륭히 소화해내면서 호평과 함께 논란을 종식 시켰습니다. 드라마의 시청률은 종영까지 꾸준히 10%초반을 찍으며 체면치레는 했습니다. 2015년 1월 KBS 2TV 드라마 '스파이'에서 배우 김재중의 연인 이윤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고성희] 2018년 tvN 드라마 마더에서 혜나의 친엄마 신자영 역을 맡아 드디어 상술된 나름의 징크스를 깼습니다. 일본 드라마 원작을 토대로 한 만큼 내용상으로도 괜찮은 드라마였고 연초 드라마였음에도 꽤 흥행한 편이었으며 고성희 역시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극중 내내 친딸 혜나를 자신의 인생의 가장 큰 오점이자 걸림돌로 생각하는 발암스러운 연기를 보여줍니다.
[배우 고성희] 연습생으로 동고동락하며 친해진 두 사람은 첫 일본여행을 같이 가기도 하고, 권리세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는 등 우애를 뽐내며 고성희가 가수를 포기한 이후에도 계속 절친으로 남았습니다. 이후 권리세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옮겨 레이디스 코드로 데뷔하지만, 꽃을 채 피워 보기도 전에 신갈 인근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2014년 9월 7일에 숨지고 말았습니다.
[배우 고성희] 아니다 다를까 전과 같이 작품의 완성도는 호평을 받았지만, 방영 내내 시청률은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출연작마다 완성도와 시청률이 반비례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입니다. 2017년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이종석의 대학 후배지만 검사 경력으로는 선배인 형사3부 소속 검사 '신희민' 검사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고성희] 부모님께서 미국 유학도중 자신을 임신하게 되면서 미국에서 출생합니다. 자신의 나이 4살 때 한국으로 귀국한 이후 유학을 위해 홀로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중 • 고등학교 학업을 보냅니다. 본래 성격이 활달하고 승부 근성이 강해 현지에 적응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외로움은 많이 느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고성희] 외교부 교수인 아버지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나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자랐습니다. 미국과 대한민국 이중국적을 갖고있는 그녀는 영어와 일본어 등에 능통하다고 밝혔습니다. 2013년 본격적으로 배우 데뷔한 이후 꾸준히 연기경력을 쌓아가며 차세대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고성희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