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고원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고원희] 고원희의 출생일은 1994년 9월 12일 (26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고원희] 고원희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0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고원희] 고원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고원희] 하지만 다음 영화였던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서는 이미 죽은 배역이라 2씬 정도 나왔는데 그나마 어두운 배경(지하실)이나 냉동된 시체 역할로 인해 누군지 식별이 안되었습니다. 강제 엑스트라 행 같은 해인 2014년에 KBS 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해 인목왕후 역으로 다시 한 번 사극에 도전했습니다.
[배우 고원희] 자신보다 훨씬 선배 배우인 김현주, 송선미와 대립각을 세우며 위엄있는 왕비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신인의 연기라고 하기엔 너무 잘해서 놀라움을 자아냈을 정도라고 합니다. 2014년 이후로 극중에서의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에서 한 매니저(김강우)의 눈에 띄어 성공가도에 막 접어들었다가 급작스레 죽은 여배우 최미진 역할을 맡아 괜찮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배우 고원희] 자신보다 연차가 훨씬 높은 배우인 김규리, 조윤희 보다도 안정적이고 정갈한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사극을 본 사람들 중 일부는 고원희의 연기를 보기 위해서 시청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합니다. ▲ 예능 'SNL 코리아 시즌6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中 tvN의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 6'에서 처음으로 크루로 활약했으나,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2015년 9월부터 하차했습니다.
[배우 고원희] 피에스타로 데뷔할 뻔 했습니다. 고원희가 떠난 후 들어온 멤버가 차오루였습니다. 만약 피에스타 멤버가 되었다면 래퍼가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롤 모델은 배우 전도연이라고 합니다. 눈 성형으로 잠시 화제가 된 일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자 이전보다 자연스럽게 눈이 커져서 외모적으로는 좋은 선택이 되었을 듯 합니다.
[배우 고원희] 코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 나왔는데 뜬금없이 '그림자 놀이'를 하는 기대를 저버리는 정상훈에게 걸죽한 욕지거리를 날려줘서 웃음을 줬습니다. 2015년에는 KBS의 아침 드라마'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첫 여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 만난 남자주인공 이하율과 실제 연인이 되었으나 2년정도 만난 뒤 결별했습니다.
[배우 고원희] 이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강지화 역으로 출연해 오랜만에 사극 나들이를 했고, 데뷔 초부터 가꿔 온 안정적인 사극 연기실력을 뽐냈습니다. 이 드라마는 트렌디 사극이었으나 고원희 같은 연기자들 덕분에 사극으로써의 정체성을 더욱 확립할 수 있었습니다. 문셰프에선 유유진 역으로 출연해 작품은 시청률에서 고전했으나 본인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배우 고원희] 이듬해인 2019년 국민 여러분.의 후속으로 방영된 KBS 드라마 퍼퓸에 민예린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때 눈 부분이 살짝 달라진 얼굴로 제작보고회에 나타나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이후 시술 받은 것을 귀엽게 인증하며 오히려 솔직해서 좋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고원희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