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권소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권소현] 권소현의 출생일은 1987년 1월 29일 (33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권소현] 권소현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2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권소현] 권소현은 안동여자고등학교 (졸업),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권소현] 극 중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진 미혼모 미나 역을 맡아 소외된 계층의 내면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주목받았습니다. 2018년은 그녀에게 있어 상당히 고무적인 해였는데, 영화 '미쓰백', '암수살인'으로 관객들에게 권소현이라는 배우를 제대로 각인시켰습니다. 특히 '미쓰백'의 주미경 역으로 스크린에서 끄집어내서 후드려패고 싶을 정도의 매우 훌륭한 악역연기를 선보이면서 그 해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2015년 신인여우상 수상 이후 3년만에 여우조연상을 수상했고, 2019년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영화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제대로 인정받았습니다.
[배우 권소현] 상명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습니다. 2007년 뮤지컬 '뷰티풀 게임'으로 데뷔해 '헤어스프레이', '그리스', '노래하는 샤일록'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2014년 제68회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 영화 '마돈나'로 스크린에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배우 권소현] 2018년 개봉한 영화 〈미쓰백〉에서 악역 주미경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극 후반부에 한지민과 머리채를 잡고 뒹굴며 격렬하게 싸우는 장면이 있는데 사전에 준비된 각본 없이 무려 3일 동안 리얼하게 싸우며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권소현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