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성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성훈의 본명은 방성훈(方成勳)이고, 출생일은 1983년 2월 14일 (37세)이며, 출생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입니다. 성훈의 본관은 온양 방씨이고, 신체 스펙은 185cm, 80kg, 280mm, A형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무녀독남, 반려견 양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성훈은 대구성명초등학교 (졸업), 경운중학교 (졸업), 달성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 / 학사)를 나왔습니다. 성훈의 종교는 무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성훈은 예체능에서 수영으로 활약한 덕분에 수영 레슨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수영선수 & 강사 경력 덕분인지, 예체능이나 각종 인터뷰에서 말을 상당히 조리 있게 잘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예체능에서도 수영에 관한 정보를 전달할 때나 멤버들의 훈련을 도와줄 때의 모습을 보면 긴 설명도 막힘없이 자연스럽게 술술 하는 등 말재주가 좋은 듯 합니다.
배우 성훈은 꾸준히 연기력 논란이 있어 왔습니다. 중저음의 발성과 자연스러운 시선처리는 괜찮은 편인데, 문제는 발음. 일명 사탕을 물고 말하는 듯한 발음과 대사가 조금만 길어지면 어김없이 국어책 읽기가 나옵니다. 훌륭한 얼굴이나 체격조건에도 불구하고 그놈의 연기력이 발목을 잡는다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배우 성훈은 2017년 7월 7일 방영분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인터뷰에서 본인은 관심도 없었는데 팬미팅 때 원피스라는 애니가 좋다고 한 적이 있는데 그후 팬들이 퍼즐, 장난감을 보내줬다고 말했습니다. 즉 본인이 산 게 아니라 팬의 선물인 것입니다.
배우 성훈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할 때마다 굉장한 먹성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선수 출신 답게 압도적인 기세로 엄청난 양을 단 시간 내 먹어치웁니다. 다른 고정 멤버들에 비하여 출연 빈도가 높지 않음에도 화제성이 높은 것은 모두 이 때문입니다. 덕분에 함께 출연한 양치승 트레이너까지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성훈은 결국 나 혼자 산다의 고정회원이 되면서 겉모습은 화려한데 허당인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최근 2019년에는 뉴얼의 망가지고 허술한 캐릭까지 보여주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덕분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18년에는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19년에는 우수상까지 수상했습니다.
배우 성훈은 첫 작품을 끝낸 뒤 조연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에 다음 작품인 '신의'에서는 주인공 일행의 적인 천음자로 출연했습니다. 다음 작품인 '가족의 탄생'에서는 연속극 중반부에 투입이 됐는데, 여주인공을 두고 남주인공과 대립하는 서브남주의 위치였지만, 마지막엔 주인공을 밀어내고 진 주인공으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성훈은 연예계 데뷔 전에는 수영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으로 그만두었고, 2009년에 화이트 브라운의 사랑하기 때문에로 데뷔했습니다. 처음으로 본 오디션에서 합격한 거라 본인도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마스크나 신체조건이 상당히 우월한 편이라, 붙을 만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언제나 개성 있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배우 성훈.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감동을 주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