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김을동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을동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김을동] 김을동의 출생일은 1945년 9월 5일 (75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김을동] 김을동의 본관은 신 안동 김씨이고, 신체 스펙은 공개되어 있지 않으며,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김을동] 김을동은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정치학 / 학사 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을동] 아들과 딸이 배우이므로 송일국과(KBS 2TV 장희빈, 2002년) 또는 송송이와(SBS 모닥불에 바친다) 같이 출연한 드라마도 있으며, 부모의 영향을 받아 독립운동이나 국방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할아버지인 김좌진의 기념 사업회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모래시계에서는 최민수 후배의 어머니 역으로 나오는데 자기 자식이 5.18 시민군으로 참가하여 계엄군의 총에 죽은 후 싸우다 죽겠다는 최민수에게 제발 죽지말고 살아서 우리들의 이야기를 해달라고 울면서 부탁합니다.

[배우 김을동] 2017년 6월 바른정당 당원대표자회의 부의장으로 박승호 경북도당공동위원장과 선임되었습니다. 2017년 11월 2차 바른정당 탈당사태 때 바른정당을 탈당, 자유한국당에 복당했습니다. 바른정당에 입당한 사이 자유한국당 송파구 병 당협위원장은 문종탁 변호사가 임명되어 별다른 직책을 못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을동] 김좌진 장군의 조선족 부인이라고 주장하는 김강석의 딸인 위연홍이라는 인물이 김을동은 김좌진 장군의 손녀가 아니라는 주장을 하면서 김을동이 자신의 유전자 감식 제의를 거부했다는 썰이 퍼졌습니다.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김을동은 DNA검사를 거부한 적이 없으며, 오히려 자신이 머리카락 하나만 뽑으면 모든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배우 김을동] 위연홍은 자기가 김좌진 장군의 후손이라고 주장하였지, 김을동이 김좌진 장군의 후손이 아니라고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 즉, 위연홍이 김을동이 DNA검사를 피한다고 주장하는 내용을 김두한의 출신에 대한 의문의 증거로 받아들인 나머지 내용이 왜곡되어 전해진 것입니다. 물론 김을동이 위연홍의 DNA 검사를 피한다는 게 사실이면, 김을동과 그의 아버지 김두한의 출생이 뭔가 의문이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추론은 가능할 수는 있지만, 위연홍 자신이 직접 김을동은 김좌진 후손이 아니라고 말한 적은 없다는 것입니다.

[배우 김을동] 즉, 자손은 많지만, 김을동이 그나마 유명인사라 그쪽으로 핑계를 댄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설득력 있습니다.

[배우 김을동] 로 2000년 총선에서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출마했지만 낙선했으며, 이후 자민련을 탈당하고 한나라당에 입당했지만 역시 열린우리당 김태년 후보에게 밀려 낙선했습니다. 2008년에 한나라당을 탈당하고 친박연대에 입당, 친박연대의 비례대표로 공천을 받아 당선되어 대한민국 최초의 부녀 국회의원이 됐습니다.

[배우 김을동] 즉, 위연홍은 김을동이 김좌진 자손 아니라고 말한적이없다 위연홍의 주장에 대해 많은 사람이 잘못알고있는 부분은 이것입니다. "김을동, 김두한은 김좌진의 후손이 아닙니다. 진짜 자손인 나와 유전자 검사를 하면 김을동이 가짜인 걸 알 수 있을 텐데 김을동이 피합니다." 라는 식으로 주장을 한 것처럼 이상하게 소문이 났는데, 위연홍은 그런 주장을 한 적이없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김을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